티스토리 뷰

리버풀 첼시 인터넷 중계




리버풀과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하면 떠오르는 대표팀들 입니다. 이 두 팀이 UEFA 슈퍼컵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슈퍼컵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팀과 유로파리그 우승 팀이 경기를 하는 이벤트성 경기입니다. 이벤트로 진행되는 게임이긴 하지만, 리버풀과 첼시가 시합을 하는 것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기 딱 좋은 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중계하는 곳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 첼시 중계하는 곳




UEFA 슈퍼컵을 TV로 보시려면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온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경기 시작 시간은 8월 15일 목요일 오전 3시 45분입니다. 해설진은 김명정 캐스터와 장지현 해설 위원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중계보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리버풀 첼시 중계하는 곳 PC 모바일




리버풀과 첼시 중계를 모바일로 만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나우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다음 카카오를 통해 일부 프리미어리그 경기들을 볼 수 있었지만, 이번 슈퍼컵은 스포티비 나우로만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슈퍼컵 경기 어디에 포인트를 두고 관전해야 하는지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컵 관전포인트1 - 첼시의 반등 가능할까?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맨유와의 경기에서 첼시는 0-4 라는 스코어로 대패를 당했습니다. 첼시 레전드 출신인 램파드가 감독으로 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줄 알았지만 다소 실망스러운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리버풀과의 슈퍼컵 경기가 리그 정규 경기는 아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분위기 반등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주전 미드필더 자원인 캉테와 윌리앙이 부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저번 맨유와 격돌했을 때의 선수들이 다시 한 번 기회를 얻고 출전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약간의 조정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이번에는 맨유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슈퍼컵 관전포인트2 - 첼시에 다소 약했던 리버풀




리버풀은 클롭 감독 부임 이후 첼시전 성적이 3승 4무 2패입니다. 대충 엇비슷한 성적이라고 볼 수 있지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프리미어리그 2위팀이라는 리버풀의 위치를 감안했을 때, 상대적으로는 약한 성적입니다. 특히 리버풀 공격수인 피르미누가 첼시전에 약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버풀이 우승할 것으로 예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이 슈퍼컵에서 승리하는 선례들이 많았고, 부상 선수를 제외하고 현재 전력만 보더라도 리버풀이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 예측들이 어떻게 될지 목요일 새벽에 한 번 지켜봐 봅시다.


슈퍼컵 관전포인트3- 여성 심판




이번 슈퍼컵에서는 주심과 부심이 모두 여성 심판으로 배정되었습니다. 메이저 유럽대항전에 여성이 주심으로 나서는 것은 사상 최초라고 합니다. 이례적인 상황인만큼 심판들도 기자회견에 참여하였고, "이미 많은 경기 경험으로 다져졌기에, 긴장하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내었습니다. 이에 첼시의 램파드 감독도 역사의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성 심판들의 경기 진행도 이번 슈퍼컵 경기의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



이번 슈퍼컵 경기는 리버풀과 첼시라는 프리미어리그의 대표 팀들이 붙는 경기이고 여러 관전포인트 들이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경기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새벽 4시라는 시간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재밌게 경기 시청하시고 하루 시작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에 관련 이미지 슬라이드 한번 쫙보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