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다미 씨가 배우 김민준 씨와 열애설로 여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권다미씨가 누구인지 그리고 열애설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다미 씨는 현재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 권지용 씨의 친누나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딱 봐도 친남매임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닮았습니다
권다미 씨는 현재 편집샵을 통해 패션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레어마켓이라는 패션 브랜드를 2014년에 런칭했고, 2017년에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으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혔다고 하네요.
이 비즈니스 오브 패션 500인에 2015년과 2016년 동생인 지드래곤이 선정이 되었고, 다음 년도인 2017년도에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 씨가 이 자리를 꿰찬 것이 상당히 흥미롭게 보입니다.
남매의 이런 패션 센스에는 어머니의 역할이 굉장히 컸다고 합니다. 권다미 권지용 남매의 어머니가 가족 중에 패션센스가 가장 뛰어나고 화려하며 재밌는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권다미 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릴 때 엄마를 보면서 따라 한 부분이 많고, 패션 잡지를 보다가 엄마에게 브랜드를 물어보면 바로 바로 알려주셨다." 라고 할 정도였습니다.
열애설의 대상인 배우 김민준 씨는 올해 44살로 올해 36살인 권다미씨와는 8살 차이가 납니다. 저는 보통 열애 정보를 확인할 때, 나이 차이를 통한 궁합이나 사주를 풀어놓은 정보들을 많이 확인하는 편입니다. 의외로 잘 맞는 부분도 많고 재밌습니다.
권다미 씨가 아무래도 비연예인이다 보니 권다미 씨의 사주를 분석한 정보는 없었고 김민준 씨의 이성운 흐름을 분석해 놓은 글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 김민준씨는 전문적인 일을 하는 커리어 우먼과 상당히 인연이 깊은 사주라고 하면서, 이번 열애 사실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고 있었습니다.
한 기사에서는 이 두 사람이 10월에 결혼할 예정이라는 글들도 있었지만, 김민준의 소속사인 가족이엔티에서 결혼설에 대해서는 아직 시기상조라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고 합니다.
권다미 씨와 김민준 씨가 인연을 맺게 된 계기가 패션이라고 하는데, 권다미 씨는 패션 사업가이기에 그렇다 치고 김민준 씨는 패션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처음에는 좀 의아했습니다.
찾아보니 김민준 씨도 패션 모델 출신이었고 2018년 12월 부모님과 함께 출연한 예능인 볼빨간 당신에서 부모님을 패션쇼장에 초대하는 모습들도 보여준 적도 있었네요.
두 사람의 인연은 패션이라는 공통점에서 시작한 것도 있지만, 비슷한 라이프스타일 또한 인연을 시작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서로의 공통점이 많은 만큼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만남 이어가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